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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I 자율 주행 자동차의 의문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5:37

    AI 자율주행의 사건점 돌발상황이나 각종 위험에 대처하는 자율주행능력에 대한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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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가 운전대나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정밀한 지도,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등 차량의 각종 센서로 상황을 파악해 직접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예측한다. 자율 주행 시장은 2020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조사 회사 네비 사건 트리 서치에 따르면 세계의 자율 주행 차 시장은 2020년 모두 자동차 시장의 2Percent의 2000억달러를 차지한 뒤(뒤)2035년까지 1조 20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미국 자동차 기술 학회(SAE)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발달 수준을 레벨 1부터 레벨 5까지 5단계로 나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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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문제의 원인을 분석한 결과, 사람과 정말 하나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자율주행 자동차가 잦은 교통문제를 막아줄 것으로 믿고 현재 만들어 도로주행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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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s://www.youtube.com/watch?v=XtTB8hTgHbM


    예 일본어 미국 캘리포니아 주 20일 5년 월, 처음으로 사람이 없는 자동차가 도로를 달린 교통 경찰에 스티커를 받았다. 이러한 경우 알고리즘의 판단과 제어에 의한 자율운행 차량의 문재는 그 책이다.소재가 불분명하다. =이 경우 알고리즘은 틀림이 없어 그야말로 완벽함으로 상대 차량이 그와잉프지앙아의 잘못이 없다는 점을 입증해야 할지 탑승자는 언제 내가 일 00퍼센트 면책될지, 아니면 알고리즘의 형세나 와서 판단의 실수이므로 알고리즘의 제작 회사를 상대로 손해 배상을 청구해야 하는지 글이었다 사례 2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의 보행자 사망뭉지에


    이런 사고가 발생하다 보니 자율주행 자동차가 안전하다는 신뢰도가 떨어졌습니다. 아래의 본인타진 기사와 함께 그래프를 바탕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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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의 자율주행 자동차를 향한 때때로. 안전하지 않다고 소견하는 사람이 절반 이상 된다.


    자율주행차량의 문제 등 알고리즘의 실수로 불법행위가 나쁘지 않아 피해가 발생했을 때의 법적 처리 자동차 소프트웨어의 잘못인가? 아니면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잘못인가? 문제책임의 저작권은 어디에 있는지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자율주행에 대해 만들어지는 규제가 필요하다. 제대로 된 법률, 규칙, 교통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지 않으면 오토바이는 사용되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2020년 이후에는 자율 주행 자동차 사용량이 증폭한다는 자료가 많이 있고 실제로 그렇게 들어섰습니다.머지않은 장래에 자율주행차를 타고 성장하게 될 우리에게 자율주행차는 유익한 존재인가. 를 소견해 주었으면 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규제와 교통체계가 정확히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시행돼야 한다고 소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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