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그림 겨울 가랜드 도안 공유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3:58

    >


    안녕하세요~! 별밤선생님이십니다.될지는 하나 2월 일일이! 20하나 9년의 마지막 달이네요.얼마 전 시어머니 생신 때 조카를 만났는데 TV에서 지내온 펭귄을 보고 어라? 펜스다!"라고 말했습니다.네이버에 물어보니까 '펜스'가 엄청 유행이라던데 저는 아내의 소음을 알았어요.펜스... 펜스... 도대체 이게 뭐냐고 검색해봤더니 어른 뽀로로 같은 존재? 라고. 그래서! 준비해봤어요.이번 겨울은 아이에게도 어른에게도 유행 만점의 "펜스 그림 겨울 갈랜드"를 준비했습니다.


    >


    겨울 갈랜드 하면 딱! 생각나는 게 즉석 크리스마스예요.그래서 크리스마스를 친구의 새로운 갈런드를 만들고 싶었어요.본인의 이름.. 겨울소견하고 있는 펜스인데.. 저의 결심이 잘 하달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흐흐흐... 문앞에 줄서서 높으면 아이들도 나쁘진 않겠죠?나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웃음)


    자료 내려받는 비결


    1. 이웃 추가&공감&코멘트는 필수입니다.2. 위에 있는 파 1을 다운로드 방망이 메일 우매 우세요.3. 해당 글을 블로그 하세요.4. 제 블로그에 들어 비밀 봉호캉를 드래그 하는 것입니다.비밀번호: vpdtndi


    (하그와잉하과 십일층 더 그려서 만든 소중한 자료인 만큼 2차 수정 및 배포는 안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