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ms 정명석 목사 /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02


    >


    최신은 백세시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그래서 정년퇴임한 사람들도 거의 매일 어과에서 노년을 돌보는 노인복지에 신경을 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양로원이 과인요양원 사업이 급증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을 신경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웰빙(well being)에 이어 웰빙(well dying) 시대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인생 이모작 시대, 현대 문명이 발달하고 아파도 빨리 죽지 않는 시대가 왔습니다.그리고 지금은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하게 살고 잘 죽는' 노하우를 체득하며 살아야 할 때입니다.


    >


    jms정명석 목사님은 산 속에서 20년간 뛰던 기질이 있어서 수십년 전에 이미 1800리를 달렸다고 하셨다 쇼쯔슴니다. 뛰고 판 스포츠 모두적으로 스포츠, 80만번을 스포ー츠쇼쯔슴니다.그렇게 몸을 만들어 놓고 아무리 달려도 숨이 차지 않습니다.폐는 좋아지거나 자신감이 빠지거나 하지만 간은 아내의 실음으로부터 잘 보호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하쟈싱님이 창조되는 테아이에 건강은 자신의 책이다 붕후(뒤)로 거의 100%다 전사


    >


    아팠을 때만 병원에 가는 스토리로, 병원에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평소에건강을챙겨야한다는거죠.건강을챙기는것도건강의정신이있어야한다고이야기를하고있어요.100세까지 살겠다 한 사람 중에 100세 넘은 사람이 없어 120세까지 살겠다 혼자가 되면 100세를 살려고 합니다.사람은가다보면마음이달라지기때문에목표를크게정해야한다는것입니다.


    >


    저는 전에는 별로 오래 살고 싶지 않았어요.감히 장수할 명분을 찾지 못했어요. 내 인생의 전환기가 된 것이 jms 전명석 목사의 예기서를 청년 시절 들으면서다. 좀더진실하게,좀더부지런하게,좀더내입장이아닌상대방의입장도생각하면서하인의사랑을전달하는사람의입장에서살아가고싶은희망이생겼습니다.길고 굵게 인생을 살려고 마음을 바꾸게 된 거죠.육신을 갖고 하과 선생님의 소중한 일을 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된 것이다.



    >


    사람은 자기 생각이 인생의 도정입니다. 그래서 저는 누가 하지 않아도 손가락 하나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있는 한글을 써가려고 각오를 합니다.스스로 행하는 자의 대열에 서기 위해서입니다.예수님의 행적도 제자들이 써놓은 흔적이 없었다면 온 인류가 왜 나쁘지 않았는지 믿고 따라갈 수 있었을 것입니다.


    >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의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어서 항상 jms 정명석 목사가 이야기를 쓰는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는 목사가 스스로 실천해 얻은 건강 방법이다.항상평범속에비범이들어가있다는것을인식하고, 읽어주셨으면 하는 열망이다^*(1), 폐를 좋아하고 위가 건강하게 음식조절, 간이학과에 다니지 않도록 포옹님에게 맡겨서 걱정시키는 이야기, 음식에 주의하고 건강을 위해 체육을 해야 합니다.(20080924의 수요 스토리보다 안)⑵, 여호와를 경외하면 장수합니다.(하나 998030하나 주간 1이야기보다 안)⑶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남편을 잘 모시고 오면 오래 살 수 있다.(하나 998030하나 주간 1이야기보다 안)⑷ 잘 먹고 잘 지내면 늙지도 않고 온다고 산다.(하나 998개 0하나 9월 moning스토리보다 안)⑸ 건강이 너무 살펴야 장수한다.(하나 9980622월 moning스토리보다 안)⑹ 좋은 공기를 마시고 살면 오래 살고 있다(하나 998개 0하나 9월 moning스토리보다. 안)⑺ 1작 자고 1작 1어 그와잉야 장수한다.(하나 998030하나 주간 1이야기보다 안)⑻ 자극성이 없는 소리식을 때에 따라서 제대로 묻어 먹으면 장수한다.약만 많이 먹으면 건강한 게 없다는 스토리보다요.(하나 998030하나 주간 1이야기보다 안)⑼ 기구도 아껴서 써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인간 자체도 그렇다.인간의 위도 80년 사용하는 것을 절반만 먹으면 40년을 아끼게 되는 것이다.손 따윈 아무리 써도 살이 쪄요.그래 내 위는 쓸수록 약해져요.(하나 99609하나 7화 moning스토리보다 안)⑽, 매 1 2끼씩 먹으면 30년 사용하는 것을 20년 사용하기 때문에 늙지 않는다.(하나 9990628의학부 건강 강좌 스토리보다)⑾ 장수하려면 젊었을 때 5배 한 0배 20배 체육 하면서 본 인본 이다붕도우이울하도록 하고 주어야 합니다.⑿, 매 1건강 관리하면서 테테로울 부지런히 묘쯔베그와잉 더 쓰면서 살면 몇백년 산 물건이 과인 여전히, 1번 몇백년 한 만큼 한다.Jms 정명석 목사가 이야기를 쓰고 있는 건강한 삶의 방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20세를 넘으면 매일 늙어 간다고 합니다.젊고 예쁘던 사람들도 이제는 얼굴이 아저씨, 같이 아줌마처럼 변해요.매일 늙어가는 겁니다.자세히 보면 다 보입니다.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을 알고 건강한 삶을 사세요.


    >


    Jms 정명석 목사님은 매일 건강관리를 하면서 시간을 부지런히 몇 배 더 본인을 더 쓰면서 살면 몇 백 년 온 게 본인 같다고 하셨습니다.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을 익히려면 시간을 다스려야 한다는 겁니다.


    90세를 지나면 내년 담보 육부가 약해지고 먹지도 못하고 죽는 길을 급히 카니하의 매일이 함께 하는 삶을 살면 스토리보다 하고 있습니다.아플 때 기도하면 예쁘지 않은 님의 손으로, 주님의 손으로 치료해 주시고, 천사를 보내 치료해 주시는 거예요.먼저 기도하고 간을 구해 약으로 처방하라.먼저 신앙 생활을 하고 정신 치료를 하면 나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몸이 아프면 심정도 병들고 영혼도 병들고 강한 정신을 지탱할 수 있도록 체력단련하고 영양소가 있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정신이 건강해야 육신도 건강하다는 거죠.결과적으로 몸도 마음도 강하게 연기해야 한다는 것이죠.오빠들! 도움이 많이 됬어요?의사들도 환자에게 하는 이 말은 병은 의사가 고치는 것이 아니라 환자가 함으로써 고치는 것이라고 스스로 실천할 것을 강조할 것이다.몸소 행하고 아프지말고 본인 의사안에서 건강하게 살아요!! 잘지내세요~~ 새봉우리 이만 가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